Pages

Wednesday, October 14, 2020

[핫아이템] 카처, 85년 전통 獨명품 청소기…집콕 먼지 다 빨아들인다 - 매일경제 - 매일경제

takmaulaha.blogspot.com
다니엘 린데만 한국카처 브랜드앰버서더. [사진 제공 = 한국카처]
사진설명다니엘 린데만 한국카처 브랜드앰버서더. [사진 제공 = 한국카처]
85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브랜드 카처는 독일인의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회사 설립 이후 오직 `청소` 한길만을 고집해온 기업이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가정용과 산업용을 모두 아우르는 청소장비 풀 라인업을 구축한 토털 클리닝 솔루션 기업으로 명성이 높으며, 청소 관련 특허만 2500개 이상 출원한 독보적 기술력을 갖춘 명품 브랜드다.

2019년 26억유로가 넘는 역대 최고 매출을 경신하며 세계 시장에서 높은 브랜드 신뢰를 쌓아온 카처는 한국지사인 한국카처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도 성과를 높이고 있다. 국내 진출 초기엔 산업용 청소장비 시장에서 고성능과 글로벌 명성으로 지배력을 보여줬다면 최근에는 스팀 진공 물걸레 등 다양한 가정용 청소기 시장에서 높은 고객 만족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카처는 세계 각국의 특별한 관리를 받는 세계문화유산 클리닝 캠페인을 진행할 정도로 뛰어난 청소 기술력과 독일 본사에서 훈련받은 전문 기술자들이 이끄는 애프터서비스(AS), 그리고 최근 커진 위생과 방역에 부응하는 높은 품질로 프리미엄 브랜드의 명성을 유지해나가고 있다.


한국카처는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다니엘 린데만은 유창한 한국어는 물론이고 한국과 세계 문화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갖춘 만능 엔터테이너로 JTBC 비정상회담을 비롯해 다양한 예능과 교양 프로그램, 강연, 행사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한국카처가 국내에 진출한 이래 최초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된 다니엘 린데만은 그동안 독일을 대표하는 민간 외교관 역할도 톡톡히 해왔는데, 앞선 기술력으로 100년 기업을 바라보는 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브랜드 카처와 인연을 맺게 됐다. 한국카처는 독일 남자 다니엘 린데만과 함께 다양한 청소 고민을 해결하는 카처의 세계 넘버원 기술력과 토털 클리닝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한국카처는 2020년 상반기에만 `2020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2020 국가브랜드 대상` `2020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연속 수상하며 제품 성능과 기술력에 대한 고객 신뢰를 입증하기도 했다.

최근 실내외 청결은 물론 미세먼지, 곰팡이, 세균의 위험성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카처 제품들의 만족스러운 성능과 솔루션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호승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October 15, 2020 at 02:03AM
https://ift.tt/3nTj2bq

[핫아이템] 카처, 85년 전통 獨명품 청소기…집콕 먼지 다 빨아들인다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3dXlsAt

No comments:

Post a Comment